블로그 이미지
더 나은 삶을 꿈구는 쥔장의 생각을 공유하는 공간 입니다. 별거 없구요. 그냥 주저리 제 나름의 생각을 정리하는 블로그가 될 것입니다. 루이더뉴요커

최근 글 목록
최근 댓글 목록
최근 트랙백 목록
최근 글 보관함
« 2024/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Share |
난해 10월경 성공 비즈니스 사례를 찾아보던중 우연히 플립(Flip)이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소형 비디오 카메라를 판매하는 회사였는데 그 당시만해도 제게는 생소했던 포켓 비디오 캠코더는 제 마음을 바로 사로잡아 버렸습니다. 그리고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상당히 많은 회사들이 포켓 비디오 캠코더를 생산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의 한 회사가 예전 카메라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Kodak) 이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인것 같았지만 제게 꼭 필요한 아이템일까 하는 생각을 지금까지 무려 5개월이나 해왔네요.

Kodak Playsport - Pocket Video Camcorder


그리고 지난주 Kodak 에서 방수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모델(Kodak Playsport)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년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0 (소비자 가전 전시회)에서 선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출시 되었더군요. 물론 일부 칼라의 경우 4월초 출시예정입니다.

작년 12월 말에 블로그를 시작한 후로 가끔 생각했던 것이 멀티미디어 블로그였습니다. 또한 제가 뉴욕에서 부동산 에이전트를 하고 있으니 물건들을 비디오로 찍어서 소개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었구요. 물론 그렇게 하고 있는 에이전트도 만나보긴 했습니다만 비디오 편집이 쉬운일이 아니라 엄두도 못냈었지요. 그러나 이런 소형 비디오 캠코더를 이용한다면 비교적 쉽고 편할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odak Playsport -Black Color


고심끝에 오늘 질렀습니다. 아직은 정식 출시가 아니고 오로지 Amazon 에서만 판매합니다. 7~13일 정도 이내에 배송을 한다고 하니 아직 물량은 많이 부족한 듯 합니다. 현재 받았다고 하는 사람들이 꽤 있으니 입고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배송하고 있는 듯 합니다.

어쨌든 지르고 나니 마음은 후련합니다. 앞으로 한 2~3주 정도내에는 도착할 듯 합니다. 도착하면 또 정식 리뷰를 올릴 예정입니다. 정식 리뷰에 앞서서 제가 구매한 Kodak Playsport의 스펙을 소개하는 것으로 이 글을 마침니다.

Product Specifications (재품 특징)

Standard features (기본 기능)
Maximum Video Resolution
(최대 해상도)

Megapixels (메가픽셀)

Display size (화면 사이즈)

Water Proof (방수)

Capture (화면 저장)

Media Type (미디어 타입)

HD (1920 X 1080) at 30 fps
- 고화질 최대 1920 X 1080 사이즈, 초당 30 프레임

5 MP (5 메가 픽셀)

2.0 in. (2.0 인치)

10 feet (약 3 미터)

5 megapixel HD stills (16:9) (5메가픽셀 HD, 16:9 화면비율)

Flash card (플래쉬 카드), SD 카드

Package Contents (제품 포함 사항)
  • Kodak Playsport Video Camera (비디오 카메라)
  • Kodak Li-ion Rechargeable Digital Camera Battery KLIC-7004 (리튬 이온 충전 건전지)
  • HDMI and AV cables (고화질 케이블)
  • Wrist strap (팔목 걸이용 줄)
  • User Guide (사용자 설명서)
  • ARCSOFT MEDIA IMPRESSION Software for Kodak (PC only) PC용 소프트웨어

 제품 링크: Kodak PlaySport HD Waterproof Pocket Video Camera (Black) NEWEST MODEL

글이 유익하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꼭 눌러서 추천 부탁 드립니다.
추천은 다음(DAUM) 아이디가 없어도 하실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hare |

구독신청을 하시면 더 쉽게 저의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 신청은 무료 입니다.

다음뷰 구글리더 HanRSS 마이야후 블로그피드 블로그라인 페이스북 트위터
다음으로 구독하기 구글로 구독하기 한RSS로 구독하기 마이야후로 구독하기 RSS FEED 구독하기 블로그라인으로 구독하기 페이스북 친구신청 트위터 친구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