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더 나은 삶을 꿈구는 쥔장의 생각을 공유하는 공간 입니다. 별거 없구요. 그냥 주저리 제 나름의 생각을 정리하는 블로그가 될 것입니다. 루이더뉴요커

최근 글 목록
최근 댓글 목록
최근 트랙백 목록
최근 글 보관함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Share |

제 저녁 김연아의 피겨 경기를 보려고 텔레비젼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한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디어 상품 광고인데 참 괜찮은 아이디어다 싶어서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하여 이 글을 포스팅 합니다.

제가 뉴욕에 사는 관계로 가끔 TV에서 나오는 기발한 상품에 대한 광고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AS SEEN ON TV (TV에서 본) 이라는 빨간 로고가 붙여있는 상품은 어딜가던 자주 볼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그 상품들의 특징은 바로 아이디어 상품들이라는데 있습니다. 물론 한국에도 이러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케이블 채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는 "아이디어 하우머치"라는 프로그램을 즐겨 보는데요,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들을 볼 수 있는 반면에 그것을 개발할 수 있도록 자금지원도 받고 또 아이디어를 거래할 수도 있기에 유익한 프로그램 같습니다.

제가 어제 본 광고는 알(달걀) 껍질을 까는 작은 도구에 관한 광고였습니다. 그동안 삶은 달걀을 예쁘게 자르는 칼, 마늘을 빻는 도구등은 많이 보아왔지만 달걀껍질 까는 모습을 보니 참 신기하더군요.


알까기의 작동원리


달걀껍질 까는 도구의 작동원리는 매우 단순합니다. 가운데 위치한 두개의 고리에 달걀을 넣고 손잡이를 당겨주면 됩니다. 위쪽의 칼날이 달걀의 위쪽을 갈라주고 아래쪽 두개의 칼날이 벌어지면서 달걀을 반으로 잘라주는 그런 역할을 합니다.

EGG SEPARATOR (계란 분리기) 라는 녀석을 아래에 끼우면 노른자만 남고 흰자는 아래쪽으로 떨어지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노른자를 분류해 내기도 편하다고 합니다.

보너스로 제공되는 SCRAMBLER(계란 으깨기)는 계랸을 끼우고 스위치를 누르면 작은 막대봉이 회전하면서 달걀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에서 내용물(노른자, 흰자)를 섞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삶은 달걀도 깨끗하게 벗겨주고 달걀 껍질은 내용물속으로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는데 제가 해본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디까지가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상품 리뷰회사에서 리뷰한 내용을 첨부하니 참고해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글이 유익하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꼭 눌러서 추천 부탁 드립니다.
추천은 다음(DAUM) 아이디가 없어도 하실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hare |

구독신청을 하시면 더 쉽게 저의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 신청은 무료 입니다.

다음뷰 구글리더 HanRSS 마이야후 블로그피드 블로그라인 페이스북 트위터
다음으로 구독하기 구글로 구독하기 한RSS로 구독하기 마이야후로 구독하기 RSS FEED 구독하기 블로그라인으로 구독하기 페이스북 친구신청 트위터 친구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