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더 나은 삶을 꿈구는 쥔장의 생각을 공유하는 공간 입니다. 별거 없구요. 그냥 주저리 제 나름의 생각을 정리하는 블로그가 될 것입니다. 루이더뉴요커

최근 글 목록
최근 댓글 목록
최근 트랙백 목록
최근 글 보관함
« 2024/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동대문시장 야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것!

일상 | 2014. 12. 4. 15:01 | Posted by 루이더뉴요커

Share |

요즘엔 관광객들이 너무 많이 제대로 걷기조차 힘들게 붐비는 관광명소중의 하나가 바로 동대문시장이지요.

 

제가 동대문시장을 자주 찾는 이유는 바로 야식때문이랍니다. 포장마차자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동대문 시장에서 야식을 먹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이랍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에도 새벽 동대문시장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있는 것 같아요. 감기에 거려 콧물을 훌쩍이며 걷다가 사람들이 붐비는 포장마차로 입성했습니다.

 

 

 

 

요즘 핫한 메뉴라며 매운오뎅을 추천해주셨는데, 하나 먹고나니 도저히 멈출수가 없었답니다. 앞으로 꼭 갈때마다 맛볼거 같은 예감이 드는 매운오뎅~!!

 

처음엔 떡볶기 국물을 묻혀 주시는 줄 알았는데 별도의 양념 소스가 있다고 하네요.

 

 

 

 

꼬마김 요녀석은 동네에서도 자주 먹더 녀석이네요. 떡볶기 국물을 얹어서 주신는데 그 맛이 일품이네요!!!

 

 

 

 

개인적으로 튀김과 만두를 엄청 좋아하는지라 튀김 만두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러나 이 맛을 어디선가 먹어본듯한 맛이군요.. 아마도 사다가 튀겨파는거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네요. 솔직하 저는 오뎅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매운오뎅 먹어보니 맛있었답니다.

 

포장마차에서 손을 녹여가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운날도 따듯한날도 야식에는 역시 동대문시장에 제일인 것 같네요.

 

 

 

글이 유익하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꼭 눌러서
추천 부탁 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하실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hare |

구독신청을 하시면 더 쉽게 저의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 신청은 무료 입니다.

다음뷰 구글리더 HanRSS 마이야후 블로그피드 블로그라인 페이스북 트위터
다음으로 구독하기 구글로 구독하기 한RSS로 구독하기 마이야후로 구독하기 RSS FEED 구독하기 블로그라인으로 구독하기 페이스북 친구신청 트위터 친구신청
: